MY MENU

공지사항

제목

스포츠 안전재단 알림

작성자
관리자
작성일
2023.04.27
첨부파일0
추천수
11
조회수
262
내용

[스포츠안전재단 알림]


 

프로복싱의 경우 상대 선수에 대한 가격이 주로 이루어지는 형태의 운동 경기로서 신체접촉이 수반되는 경기입니다.


종목 자체에 내재 된 부상의 위험이 있기에 선수는 예상할 수 있는 범위 내에서의 위험은 어느 정도 감수하고 경기에 참가하는 것이라고 볼 수 있습니다.


지금까지는 예측할 수 없는 불가항력적인 사고로 인해 선수가 경기 중에 사망 또는 후유장애를 입게 되는 경우, 그에 대한 대책이 마련되어 있지 않았습니다.


그래서 저희는 수없이 많은 고민과 검색, 조사를 통하여 <스포츠안전재단>에서 운영하는 스포츠인들을 위한 공제서비스를 찾아내었습니다.

  


스포츠 안전재단은 2010715일에 설립되었으며 20211122ISO9001(품질경영시스템인증을 획득하였고, 20221222일부터 국내 최 전 종목의 실손 담보가 포함된 전문 체육선수 맞춤형 상품인 <전문체육인상해공제(보험)>이 출시된 것을 확인하였습니다.

 


프로복싱도 '스포츠안전공제서비스'에 가입이 가능하며 상해사고에 대한 여러 보장과 사망사고, 후유장애에 대하여 1억 원 까지의 보상을 받을 수 있습니다.

 

KBC, 프로모션, 매니저(관장, 지도자), 선수가 '스포츠안전재단 공제서비스'를 통하여 심적, 물질적 안정을 찾을 수 있게 될 것입니다.

 

가벼운 부상은 그동안 크게 문제가 되지 않았으나, '사망사고, 후유장애' 문제에 큰 어려움을 겪었던 것도 사실입니다.

 


KBCKBC, 프로모션, 매니저(관장, 지도자), 선수의 안전장치인 '스포츠안전재단 공제서비스'를 적극적으로 활용할 계획입니다.

 


이는 특히나 관장님들에게 꼭 필요한 제도입니다. 선수들이 '스포츠안전재단 공제서비스'의 <전문체육인상해공제>에 가입할 수 있도록 적극적인 지도, 권유를 바랍니다.



* 아래는 프로복싱종목의 전문제육인상해공제 연회비입니다.

 

  1년보장 연회비 : 기본형  83,000/ 고급형  141,000(상해실비보장이 추가됨)

 

  자세한 내용 : 스포츠안전재단 검색 스포츠안전공제서비스➡전문체육인상해공제 


  ∞ : 스포츠안전재단공제서비스 (https://commercial.samsungfire.com)

 


11
30

게시물수정

게시물 수정을 위해 비밀번호를 입력해주세요.

댓글삭제게시물삭제

게시물 삭제를 위해 비밀번호를 입력해주세요.

QUICK
MENU