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Y MENU

공지사항

제목

제1회 양구군수배 KOREA 신인왕 1차 대회 성황리 개막

작성자
KBC
작성일
2019.06.25
첨부파일0
추천수
78
조회수
470
내용

 

 

한국복싱의 새로운 도약을 목표로 KBC가 야심차게 기획한 제1회 양구군수배 KOREA 신인왕대회가 2019년 6월 24일 양구군 문화체육회관에서 성대한 개막식을 갖고 1차대회를 성황리에 마쳤습니다.

 

이번대회는 한국복싱 부활의 신호탄이 될 것입니다. KBC는 본 대회를 기반으로 향후 지속적으로 신인 유망주 및 우수선수를 발굴하여 주기적인 시합출전 기회보장, 비지니스 지원을 통하여 빠른 시일안에 세계 챔피언 탄생을 목표로 하고 있습니다.

 

본 대회는 오는 8월말경 2차대회를 통하여 각 체급별 예선전을 마치고 이후 계속하여 9월, 10월 11월 준결승전 및 결승전을 치루고 향후 한국복싱을 이끌어갈 차세대 유망주, 각 체급별 신인왕을 배출할 것입니다.

 

아울러서 KBC는 본 대회와 병행하여 명실공히 한국복싱 역사의 전통과 권위가 있는 "한국 챔피언" 부활 프로젝트인 한국 챔피언 퍼레이드 각 체급별 4강전을 시작할 예정입니다. 이를 통하여 한국챔피언을 실력을 갖춘  강한 챔피언으로 발전시키고 이에 걸맞는 합당한 대우를 보장 할 것입니다.

 

권투인 여러분!!!

현재 한국 복싱계가 처한 현실은 여러 방면에서 어려운것이 사실입니다. 그러나 KBC는 한국복싱의 역사이고 또한 앞으로도 그럴수밖에 없습니다. KBC는 오너가 경영하는 단체가 아닌, 권투인 여러분들이 주인인 바로 여러분들의 단체인 것입니다. 80여년전 KBC가 탄생한 이유가 바로 그것입니다.

이제 KBC는 완전히 변모할 것입니다. 어떠한 어려움이 있더라도 묵묵히 본연의 임무를 수행하면서 모든 권투인들의 염원인 챔피언 탄생을 위하여 꾸준히 우리 선수들에게 시합출전 기회와 합당한 대우를 보장할 것입니다.  

권투인 여러분!!  당연히 여러분들의 고향이자 스스로가 주인인 KBC를 중심으로 다시 한국복싱을 재건하리라 본회 사무처는 믿고 있습니다. 

 

 

 

한국권투위원회 사무처. 

78
2

게시물수정

게시물 수정을 위해 비밀번호를 입력해주세요.

댓글삭제게시물삭제

게시물 삭제를 위해 비밀번호를 입력해주세요.

QUICK
MENU