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
철권
축하드립니다,..응원하고적극동참입니다,.,.화이팅
3 년전
-
이루는 꿈
정말축하드립니다 명동으로의 사무실이전 너무보기가흐믓합니다 두분회장님들의 단결된모습에 권투위원회의 미래가 너무도 기대됩니다 이제과거의 화려햇던본가의 권위와명성을 되찾으시고 대한민국프로복싱을 살려주시기를 바랍니다
3 년전
-
복싱사랑
새로운출발을기대합니다 둘 회장님의 화합과 명성과 추진력의 많은 기대를 겁니다. 한국권투위원회 화이팅입니다 ! -
부산 사나이
축하드립니다. 반가운소식입니다. 적극동참하겟읍니다
3 년전 -
시흥복서
정말 축하드립니다 이번 집행부의 성공적인 건승을 바라며 한국 프로 권투의 영광을 다시 한번 찾아주시길 간절히 기대 합니다 다시 한번 응원하며 관심 있게 지켜보겠습니다 화이팅 입니다
3 년전 -
곡성복싱체육관
축하드립니다회장님~ 한국권투발전에 큰힘이되주시면감사하겟습니다
3 년전
-
관리자
권투인 여러분들의 격려의 말씀, 그리고 따끔한 질책의 말씀도 모두 감사 드립니다. KBC와 한국복싱에 대한 관심과 애정이라고 생각 합니다.
3 년전
다만, 몇가지 사항에 대하여 답변 및 당부 드립니다.
2022년도 MBC 전국 신인왕전 개최에 관하여는 당연히 MBC 공중파 담당자와 사전 협의를 마친 사항이구요. 다만, 선수들의 준비기간이 짧다면 이에 관한 의견 수렴과, 내년 대선일정, 코로나 상황추이 등을 고려하여 개최일정을 확정 할 것입니다. 확실하게 대회는 개최할 예정이니 관장님들께서는 참조하여 준비하시고, 한국복싱을 이끌어갈 훌륭한 유망주가 나오기를 기대 합니다.
KBC 실무자 선임은 오롯이 신임회장으로 취임하시는 이거성 회장님 고유의 인사권한 입니다. 누구보다도 한국복싱계를 잘 아시는분이기 때문에 현명하게 판단하실 것 입니다.
KBC와 한국복싱 발전을 위해서라면 좋은 의견이든, 따금한 질책의 의견이든 모두 감사드립니다. 다만, 발전적인 질책의 의견이라면 당당하게 실명으로 해주시길 바랍니다. 불특정한 닉네임(가명)으로 비방과 인신공격을 위한 의견은 별 도움도 안되고 인정을 받을 수 없습니다. 또한 도가 지나치면 이에 상응하는 조치를 할수 밖에 없습니다. 이점, 이해 바랍니다.
KBC는 항상 열려 있습니다. 앞으로도 많은 관심과 따금한 질책 부탁 드립니다. 감사 합니다. -
거송
한국권투위원회의 새로운도약 무궁한 발전을 기원합니다.
3 년전
이거성회장님 축하드립니다.
우리들의 영웅 홍수환회장님 수고 많으셨습니다. -
엘리트복싱체육관
홍수환 회장님이하 모든 이사님들 수고하셨습니다. 새로운 회장님께는 잘 부탁드려요~(엘리트복싱체육관 관장 장석훈 배상)
3 년전 -
작은울림
와우~정말기대됩니다 그리고 축하드립니다 대한민국권투의 오리지널인 본가의 새로운도약과 발전을 기대하며 동참하겠읍니다.~^^화이팅!
3 년전 -
쨈
축하합니다.침체된 한국복싱.다시 부활될 수 있게 잘 부탁드립니다.
3 년전 -
권범우
전통의 복싱커미션 권투위원회! 응원하겠습니다
3 년전
내년 신인왕전도 기대하고 준비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화이팅! -
권투인
정말축하드립니다 KBC권투위원회 화이팅입니다!
3 년전 -
스틸 두꺼비
홍수환회장님 그동안정말수고많으셧읍니다 국가대표 출신이시며프로유망주이셧던 이거성신임회장님 축하드립니다 거목이신 두분의 환상적인 콤비는 KBC권투위원회 의 화려한 미래가 될거라고 굳게믿고따르겠읍니다.!
3 년전
게시물수정
게시물 수정을 위해 비밀번호를 입력해주세요.
댓글삭제게시물삭제
게시물 삭제를 위해 비밀번호를 입력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