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Y MENU

자유게시판

제목

어머님과 복싱을 사랑하는 모든 이들에게

작성자
김민경
작성일
2016.01.26
첨부파일0
추천수
0
조회수
899
내용

어머님에 말씀은 정말 고맙습니다.

이번 신인왕전은 선수들 파이터머니 마련이 안되었고 나린 프로모터가 잠적한 상태라 힘들 다는것을 서성인 사무총장에게 몇차례 걸처 회장님께서는 말씀드린걸로 알고 있습니다.그럼에도 불통으로 인하여 일들이 벌어 졌습니다. 어머님 선수들파이터머니도 마련되어있지 않고 시합을 강행한다는것은 우리복싱인들 우습게보는 자태라고 밖에 생각이 안됩니다.

어머님 조금만 기다려 주세요,비상대책의에서는 정상적인 시합으로 신인왕전 시합을하기로 하였습니다.

어머님 저또한 막다른 벽에 부딪이고 체육관과 저에생활을 뒤로한채 늦은 시간까지 우리복싱이 화합하고 올바로 서 보자고  뛰어다니다 밤 늦게 텅빈 체육관에 들어오면 모든걸 포기하고 내려놓고 싶을때가 많습니다.어머님 그러나 우린 여기서 포기할수가 없습니다.최선을 다해 안되면 될때까지 똑바로 설때까지 하겠습니다.무얼 바라는것 아무것도 없습니다,오로지 부끄럽지 않는 선배로 후배들 기억속에 남기를 원합니다.회장님께서도  말씀하셨습니다. 그래도 회장님이 있었기에 복싱인은 화합 될수가 있었고 여기까지 왔노라고 복싱인들이 말 할때 그때 모든것을 내려놓고 명예롭게 떠나고 싶다고 하셨습니다.그 약속은 분명지켜주시리라 믿습니다.

저는 두눈을 크게뜨고 곁에서 지켜보겠습니다.그리고 불의와는 싸우고 정의롭게 가고자 했을때 같이 열심히 뛰겠습니다. 어머님 지켜봐 주십시오.정말 복싱을 위해 열심이 뛰는 모습을 그런후 모든걸 내려놓고 떠날때 박수로 반겨주세요.감사합니다. 

0
0
  • 답변부탁드립니다

    이지훈 관장님께 묻겠습니다 이번 예비계체량에서 관장님들이 모인 상태에서 총장님을 비롯해 직원분들에게 분명히 얘기를 들었습니다 나린이 아닌 프로모터를 희망하는 사람있고 신인왕전을 치룰 준비비가 되어있다고 했습니다 다거짓말인가요? 많은관장님들께선 지금 누굴 믿어야하는지 도저히 알수가 없습니다 비상대책위원회에서는 분명 3주후에 신인왕전을 제대로 한다고 했습니다 만약에 제대로 지켜지지 않는다면 법적인 책임을 질수있습니까 3주가 연기되는 바람에 100명에 가까운 선수들이 감량고에 시달렸고 직장마저 그만둔 선수들도 있습니다 이모든걸 책임질수 있습니까 책임질수 있다면 수많은 관장님들께선 아무말없이 믿고 기다다릴수 있을것입니다 어떤 대답이라도 좋 으니 답변 부탁드립니다

    8 년전
  • champ1222

    우리는 하나입니다.비상대책위와 권투위원회 회장님을 믿고 따르십시오.이때 우리는 한걸음 진보하느리라 생각합니다.

    8 년전
  • 엄마

    좋은 내용 같으면서도 기분이 좋진 않네요.. 화홥을 빌미로 자리싸움이나 하고 자기명성이나 떨치려는 것 처럼 느껴집니다. 화합을 빌미로 시합이 취소 된겁니까? 그럼 100명 출전선수 들에게 좋아지는건 뭐죠? 그런 화합에 복싱발전 됩니까??위에 사람 글 올린거 보니까 시합을 하겠다는데 취소시킨거 같은데 선수들을 자식 같은 마음으로 보면 그렇게 못 할겁니다.살 이 쭉 빠진 선수를 보면 어떻게든 시합이 빨리 끝나고 맘편히 따뜻한 밥을 차려 주는게 부모의 마음 아닌가요.. 이렇게 불안하게 만드는게 아니라

    8 년전

게시물수정

게시물 수정을 위해 비밀번호를 입력해주세요.

댓글삭제게시물삭제

게시물 삭제를 위해 비밀번호를 입력해주세요.

QUICK
MENU